– 월드비전 주최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 ‘교실에서 찾은 희망’ 진행
– 매주 45명 선정, 문구 세트 지원 및 최종 수상 학교 전교생에 경품 수여
독일 문구 업체 스테들러코리아가 지구촌 아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2021 엽서그리기대회’ 행사를 공식 후원한다고 4일 밝혔다.
월드비전이 주최하는 ‘2021 엽서그리기대회’는 국내 초등학생들이 꿈꾸는 세상을 그림으로 표현한 엽서를 지구 반대편 어린이에게 전달하고, 마음껏 꿈꿀 수 없는 지구촌 아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한 월드비전의 비전이 담긴 행사이다.
올해 엽서그리기대회는 ‘함께 자라는 꿈’이라는 주제로 월드비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캠페인 영상 및 세계시민 교육 영상 시청 후 주제에 맞춰 본인이 꿈꾸는 것을 엽서에 자유롭게 그려 제출하면 참여 완료다.
후원 기관으로 참여하는 스테들러코리아는 ‘2021년 엽서그리기대회’의 최우수상(스테들러 사장상) 및 지역시상 대상, 우수상 수상자에게 스테들러 제품을 부상으로 제공한다. 스테들러 인기 제품인 스테들러 48색 색연필, 노리스 점보 샤프, 노리스 연필 등을 증정한다.
스테들러코리아가 후원하는 ‘2021 엽서그리기대회’의 응모 기간은 5월 31일까지다. 응모는 재학 중인 학교 또는 월드비전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수상작은 지역 교육 및 미술 분야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7월 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스테들러코리아 관계자는 “전 세계 아이들이 함께 꿈을 꾸고 꿈을 만들어가는 월드비전 엽서그리기대회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모든 아이들이 자유롭게 꿈을 꿀 수 있고 희망찬 미래를 기대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