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들러
환경보호
PlayPlay
스테들러
환경보호
PlayPlay
previous arrow
next arrow

STAEDTLER은 언제나 “efficient for ecology(환경을 위한 효율)”을 생각해 왔습니다. 이런 고민은 스테들러의 제품, 그리고 제품 생산 공정에도 반영되었으며, 180년의 역사가 담긴 스테들러의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생산공정의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제품의 수명을 늘릴 수 있었습니다. 오래 사용할 수 있고 내구력이 높아 수명이 긴 제품은 교체할 필요가 없습니다. 제품을 오래 사용하는 것은 원자재 소비를 줄이고, CO2 배출을 줄여 궁극적으로 폐기물이 줄어들도록 합니다. 스테들러의 이러한 원칙은 WOPEX, ABS와 DRY SAFE기능 같은 수많은 혁신을 낳았습니다.

친환경 인증받은 목재로 생산된 스테들러 연필

스테들러는 나무연필 생산에서 가장 중요한 원자재인 “목재”의 소싱, 가공과 관련해 높은 기준을 갖고 선별합니다. 스테들러의 모든 나무 연필과 색연필은 FSC와 PEFC의 인증을 받은 나무로 생산됩니다. 연필의 필수 재료인 나무에 대해 강한 책임감을 갖고 표준화된 친환경 인증을 통해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보증함으로써 누구보다 환경을 생각하고 헌신하는 마음으로 환경보호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통합 품질 시스템과 환경관리 시스템

스테들러는 스테들러 철학의 핵심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품질관리와 효율성 향상을 통해 ISO 9001:2015와 ISO 14001:2015를 획득하였습니다.  STAEDTLER는 유럽 환경 정책의 원칙과 독일 연방 정부의 에너지 정책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자원을 보존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하며 동시에 지속 가능한 개발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생물다양성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직접 재배를 통한 자체적 목재 공급 시스템

스테들러는 친환경 인증 목재를 사용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한단계 더 나아가 자체적인 목재 공급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환경과 경제적 기준에 따라 나무의 수종을 선택하고, 생태학적 기준을 충족하는 엄격한 재배 방법을 통해 숲을 가꾸었습니다. 직접 재배에 그치지 않고 연필 생산에 필요한 목재로의 가공 시스템도 구축하였습니다. 현재 스테들러는 남미 에콰도르에서 1,800 헥타르가 넘는 면적에서 자란 나무들은 엄격한 기준을 통해 선별되어 스테들러 연필로 탄생합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노리스 에코 연필

100A00013

526500036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