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스테들러코리아가 부드러운 필기감으로 문구 덕후들의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스테들러 925 35’ 제품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스테들러 ‘925 35 레드 & 블루’ 리미티드 에디션은 열정적인 태양을 연상시키는 ‘레드’와 푸른 바다를 떠올리게 하는 ‘블루’ 색상의 슬리브로 제작됐다.

메탈 소재의 유광 바디에 매트한 질감의 골드 포인트 레터링으로 기존 제품과 전혀 다른 느낌으로 출시됐다.

펜촉과 링, 클립 등 주요 부품을 골드 색상으로 제작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냈으며, 심경도 표시 인디케이터를 내장해 편리함을 더했다.
국내 단독으로 출시되는 이번 ‘925 35 레드 & 블루’ 에디션은 전국 교보문고와 스테들러 대리점 및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테들러 ‘925 35’ 샤프는 4㎜롱 슬리브를 사용하여 필기 시 시야를 확보해 주고, 저중심으로 설계된 바디 밸런스로 편안하면서 고급스러운 필기감을 제공해 튼튼한 마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는 스테들러의 인기 제품 중 하나다.

스테들러 관계자는 “문구 덕후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스테들러 ‘925 35’ 제품을 한정판 레드 & 블루 에디션으로 국내 단독 출시하게 됐다. 골드 포인트가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선물용으로 제격”이라며 “앞으로도 스테들러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출처 : 뉴스웍스(http://www.newsworks.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You need to agree with the terms to proceed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