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테들러코리아]

독일 문구 브랜드 스테들러코리아(스테들러)가 새 학기를 맞아 화인라이너 파스텔 파우치 세트 신제품을 출시했다.

스테들러는 활용도 높은 화인라이너 20색 제품을 롤업 파우치 세트로 구성했다. 또 봄에 주목받는 색인 화사한 파스텔 핑크, 파스텔 블루, 파스텔 그린 등 파스텔 파우치 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파스텔 파우치 세트’는 인체공학적인 삼각형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필기감을 제공하는 화인라이너 20가지 제품과 휴대하기 좋은 펜 파우치, 문구류를 추가 수납할 수 있는 필통으로 구성됐다.

스테들러 관계자는 “실용적이면서 자신의 취향을 반영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MZ세대’(1980~2000년생 밀레니얼과 1995~2004년생 Z세대를 합친 말)와 화인라이너 제품을 꾸준히 좋아해 주시는 고객들을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파스텔 파우치 세트 3종을 새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테들러의 브랜드 가치를 담아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고품질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새로 출시한 화인라이너 파스텔 파우치 세트는 기존의 화인라이너 파우치 세트 블랙, 블루, 핑크 제품과 함께 전국 스테들러 대리점과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You need to agree with the terms to proceed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