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EDTLER 925 35 특별 리미티드 에디션(사진제공: 스테들러코리아)

독일 문구 업체 스테들러코리아가 국내 스테들러 매니아들을 위해 스테디셀러인 STAEDTLER 925 35의 특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연말과 어울리는 샴페인 골드와 스노우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된다.

925 35 샴페인 골드는 메탈 소재의 금빛 유광 바디에 고급스러운 무광 촉과 클립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925 35 스노우 화이트는 매트한 세라믹 소재의 무광 바디에 실버 무광 재질의 촉과 클립으로 제작돼 리미티드 제품의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STAEDTLER 925 35 리미티드 에디션은 4mm 롱 슬리브를 사용해 필기 시 시야를 확보해 주고, 저중심으로 설계된 바디 밸런스로 편안하면서 고급스러운 필기감을 선사해 매니아 층을 보유하고 있다. 

스테들러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스테들러를 사랑해 주시는 콜렉터들을 위한 한정판 샴페인 골드, 스노우 화이트 두 가지 컨셉의 프리미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스테들러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국 단독판매 제품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별도의 한정판 케이스가 추가로 제공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서의 소장 가치를 더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You need to agree with the terms to proceed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