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한 새학기 준비는 스테들러로부터
보도자료 2022.2.14
– 마젠타, 오렌지, 라임, 터키블루 등 트렌디 컬러 4종 추가로 총 15가지 라인업 구성 – 다양한 색상의 케이스에 지우개 심만 교체한 후 재사용 가능해 기능성과 가심비 모두 충족 |
▲ (사진제공. 스테들러코리아)
스테들러가 색다른 신학기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슬라이딩 지우개’ 트렌디 라인 4컬러가 이달 중 출시된다.
스테들러는 오감의 직접적 체험을 중요시하며, 고유의 취향을 반영한 커스텀 형태의 제품에 주목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 슬라이딩 지우개의 라인업을 강화했다.
새롭게 추가된 컬러는 마젠타, 오렌지, 라임, 터키블루 등 총 4가지다. 이로써 파스텔핑크, 파스텔블루, 블랙, 화이트 등 기존 11가지 컬러와 함께 총 15가지로 구성된 라인업 중 선택 가능하다. 선호하는 컬러에 따라 다양한 색상의 케이스에 지우개 심만 교체해 여러 번 재사용할 수 있어 기능성은 물론 가심비까지 모두 충족시킨다.
한편, 슬라이딩 지우개는 스테들러 지우개의 베스트셀러로, PVC와 라텍스를 첨가하지 않아 어린이가 사용해도 안전한 제품이다. 지우개 찌꺼기를 최소화하고 케이스에 잠금 기능을 더해 편의성과 기능성을 높였다. 스테들러 전국 대리점 및 교보문고 오프라인 전 지점과 온라인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테들러 관계자는 “문구 하나를 고를 때도 차별화된 컬러와 디자인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다” 며 “향후에도 가격과 성능의 만족은 물론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STAEDTLER 소개
스테들러(http://www.staedtler.co.kr/)는 독일 뉘렌베르그에 1835년 설립된 연필 제조업 및 미술과 제도 제품 전문 기업이다. 오랜 전통과 품질이 강점이며, 현재 효율적이고 환경 친화적인 제조과정에 기반한 친환경 문구 제조 업체로도 주목받고 있다. 또한 세이브더칠드런, 월드비전 등 다수의 복지단체와 협업하여 매년 연계 행사와 지원 활동을 펼치며 문화 부문에서 활발한 사회 공헌에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