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촉 제외한 주요 부품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하는 매트 블랙 색상 제작
독일 문구 업체 스테들러코리아가 부드러운 필기감으로 오랜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STAEDTLER 925 35’ 제품을 매트블랙 색상으로 새롭게 출시한다.
스테들러 ‘925 35’ 샤프는 4mm 롱 슬리브를 사용하여 필기 시 시야를 확보해 주고, 저중심으로 설계된 바디 밸런스로 안정적이고 편안한 필기감을 제공해 두터운 마니아 층을 자랑하는 스테들러의 인기 제품 중 하나다.
새로 출시되는 스테들러 ‘925 35 올 블랙’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스테들러 925 35’와 유광 심볼 로고의 포인트는 같지만 제품 전체가 매트 블랙 색상으로 제작되었다. 무광과 유광의 대비가 조화를 이뤄 고급스럽고 강인한 이미지로, 출시 전부터 많은 문구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였다.
특히 샤프 바디의 스테들러 로고와 펜촉을 제외한 링과 클립 등 주요 부품을 모두 매트 블랙 색상으로 제작했으며, 심경도 표시 인디케이터를 내장해 사용자의 편리함을 한층 더했다.
이번 ‘925 35 올 블랙’ 스페셜 에디션 제품은 전국 교보문고와 스테들러 대리점 및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테들러 관계자는 “지난번 레드 & 블루 에디션 출시가 많은 관심을 받은 것에 힘입어 매트 블랙 색상도 출시하게 됐다. 깔끔한 매트 블랙 색상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느끼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쓰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스테들러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