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스테들러코리아
스테들러코리아가 수원시립미술관에서 진행하는 소외 계층 및 어린이 미술 교육 프로그램에 친환경 제조 기술로 제작된 ‘노리스 색연필 세트’를 지원한다
스테들러코리아는 15일 수원시립미술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여 ‘소외 계층 및 어린이 관람객 대상 미술 교육’에 필요한 제품을 후원하는 협약을 체결했다.
스테들러코리아 관계자는 “소외계층에게 다양한 미술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수원시립미술관과 협약을 맺고, 공식 후원사로서 친환경 제품 노리스 색연필 세트를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 사업을 통해 문화예술에 대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테들러코리아는 미술관 지원 외에도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7년 월드비전 “꽃들에게 희망을” 캠페인을 시작으로 2018년부터 “교실에서 찾은 희망” 캠페인 참여를 현재까지 함께하고 있다.
또한, 여러 공공기관과 사회단체와 함께 매년 문화예술행사를 진행하고 각종 문화예술 후원활동은 물론 신진작가들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인정받아, 2020년 10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시행하는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으로 인정받았다.
수원시립미술관은 지난 2015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수원 화성행궁 옆에 개관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