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회 World Kids Colouring Day

스테들러와 세이브더칠드런이 함께하는 제 1회 World Kids Colouring Day 

스테들러는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5월6일 제 1회 World Kids Colouring Day 행사를 서울숲에서 개최합니다. 

어린이들에게 그림 그리기는 무한한 창의력과 상상력을 펼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놀이 활동이자, 그들이 무엇을 생각하고 어떻게 느끼고 있는지를 가장 잘 보여주고 표현해줄 수 있는 전세계 공통의 “언어”입니다. 

어린이들은 가장 즐거운 놀이인 그림을 통해 자신의 생각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표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신들의 그림으로 지구상의 더 많은 어린이들을 직접 도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면 이보다 값진 어린 시절의 경험은 없을 것입니다. 이러한 생각이 바탕이 되어 세계 어린이 그림 그리기의 날(World Kids Colouring Day)행사가 기획되었습니다. 

World Kids Coloring Day는 전세계 10여 개 세이브더칠드런 회원국에서 매년 5월 6일 같은 날 동시에 진행하게 되는 세계적 규모의 행사로 올해 처음 개최됩니다. 

2008년 올해 참가 국가는 한국을 비롯한 독일, 덴마크, 노르웨이, 핀란드, 영국, 미국, 캐나다, 멕시코, 스페인, 호주, 일본 등 입니다. 이날 각 국가의 어린이들은 자신들이 처해있는 현실과 싸우기 위해 당연히 가질 수 있는 교육의 권리를 갖지 못하는 분쟁 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직접 희망의 그림을 그려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하게 되며, 이 행사에서 발생한 수익금은 전세계 3천 6백만 분쟁 지역 어린이들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세이브더칠드런의 Rewrite the Future 캠페인에 모두 전달됩니다. 

이 행사를 통해 스테들러는 영업이익의 추구뿐 아니라 사회공헌에 이바지할 수 있는 기업면모를 다져가고자 합니다.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한 2008 서울캐릭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