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가 다가오면서 다양한 디자인의 책가방과 신발, 학용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스테들러도 첫 글쓰기를 배우는 아이들이 좀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삼각형 디자인을 가진 ‘마스 점보 삼각연필 151’, ‘코끼리 색연필 1287’과 ‘슬라이딩 지우개 525 PS1’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마스 점보 삼각연필 151’은 글씨를 처음 배우는 어린 아이들을 위해 일반 연필보다 두꺼운 점보 사이즈 최고급 삼각 연필이다. 삼각형 인체공학 디자인에 미끄럼 방지 고무코팅을 더해 잘 미끄러지지 않아 어린 아이들이 쓰기에 안성 맞춤이다.
‘코끼리 색연필 1287’은 점보 사이즈보다 더 큰 슈퍼 점보 사이즈로, 어린이 사용에 최적화된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다. ‘슬라이딩 지우개 525 PS1’은 PVC&LATEX 무첨가 지우개로 아이들에게 안전할 뿐 아니라 지우개 찌꺼기가 한 번에 뭉쳐져서 나와 사용이 편리하다.
스테들러코리아 관계자는 “글씨를 처음 배우는 아이들이 쉽고 편하게 배울 수 있어 입학과 졸업 선물로 좋은 제품”이라며, “어린 아이가 사용해도 안전하고 해롭지 않은 스테들러 브랜드의 일관된 품질은 주변 소중한 사람들에게 믿고 줄만한 신학기 선물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독일 문구회사 스테들러 ‘마스 점보 삼각연필 151’, ‘코끼리 색연필 1287’과 ‘슬라이딩 지우개 525 PS1’는 가까운 대리점 또는 판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