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들러코리아, ‘925 35’ 시리즈 2024 리미티드 에디션 샤프 출시

– 2024 스테들러 ‘925 35’ 리미티드 에디션, 가장 남성적인 컬러로 기록될 중후한 무드의 ‘올리브 그린’, 강렬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오렌지 레드’ 두 컬러 출시!
– 7월 16일~22일 7일간, 2024 한정판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스테들러코리아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10명에게 ‘925 35’ 리미티드 에디션 선물 증정 

중후한 매력의 ‘올리브 그린’ & 강렬한 에너지의 ‘오렌지 레드’ 두 컬러!

  • 신제품 ‘925 35 오렌지 레드 & 올리브 그린’ 리미티드 에디션 샤프

세계적인 독일 문구 업체 스테들러코리아가 안정적인 그립감과 우수한 필기 성능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은 스테디셀러 ‘925 35’ 시리즈의 리미티드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이고, 2024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선물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테들러코리아는 매년 고객의 만족을 위해 브랜드만의 정체성과 감성을 접목한 다채로운 컬러의 ‘925 35’ 리미티드 에디션 샤프를 선보이며 필기구 마니아와 수집가의 큰 주목을 받아왔다. 심혈을 기울여 출시한 2024년 한정판 컬러는 강렬한 에너지와 현대적인 무드가 돋보이는 ‘올리브 그린’과 ‘오렌지 레드’ 두 가지다.

먼저 스테들러 ‘925 35’ 시리즈 역사상 가장 남성적인 컬러로 기록될 올리브 그린은 바디의 자연스러움을 강조하기 위한 두 줄의 포인트 라인과 무게감을 주는 톤다운 컬러의 조합이 중후한 무드를 자아낸다. 손끝에서 발산되는 선명하고 강렬한 오렌지 레드는 생동감 있는 컬러를 통해 창의력을 높이고 어떠한 환경에서도 돋보이는 매력을 선사한다.

이번 한정판 역시 활용도 높은 0.5mm 심 직경을 적용해 필기나 제도 등 다양한 기록 환경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테들러만의 최첨단 가공 기술로 제작한 그립부의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저중심 바디 밸런스가 안정적인 그립감을 선사한다.

4mm 롱슬리브를 채용해 시야 확보 및 고급스러운 필기감까지 전해준다. 여기에 심경도 표시 인디케이터 내장으로 편의성과 효율성까지 두루 갖췄으며, 틴케이스 패키지의 높은 디자인 완성도로 인해 귀한 분께 드리는 고급스러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스테들러코리아는 ‘925 35’ 리미티드 에디션 샤프 출시와 함께 2024 한정판을 기념하는 선물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7월 16일(화)부터 22일(월)까지 7일간 진행되며, 스테들러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staedtler_kr)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피드에 올리브 그린, 오렌지 레드 중 자신의 퍼스널 샤프 컬러를 댓글로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발하여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며, 당첨자 발표는 7월 23일(화)이다.

스테들러코리아 관계자는 “매해 소장 가치를 높이는 다양한 컬러의 ‘925 35’ 리미티드 에디션 샤프를 출시하며 고객들의 큰 사랑과 관심을 얻고 있다” 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글로벌 문구 명가의 사명감을 갖고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스테들러코리아, 성남문화재단 업무 협약 체결 후 활발한 협업 진행
스테들러코리아, 세종예술아카데미 여행드로잉 전시 & 원데이 드로잉 클래스 개최 ‘everybody can draw’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