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들러코리아, 유니세프 ‘세계 어린이의 날’ 캠페인에 색연필 세트 후원

스테들러코리아가 ‘세계 어린이의 날(11월 20일)’을 맞아 열리는 유니세프의 아동권리협약 지지 캠페인에 친환경 색연필로 구성된 ‘스테들러 노리스클럽 색연필 세트’를 후원한다.

유니세프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은 참가자를 대상으로 ‘아동권리협약’ 소개 리플렛과 컬러링 도안, 유니세프 후드 티셔츠와 ‘스테들러 노리스클럽 색연필 세트’ 등으로 구성된 캠페인 세트를 발송한다.

캠페인 참가자들은 스테들러 ‘노리스클럽 색연필 세트’의 노리스 색연필, 연필을 활용해 아동권리협약 컬러링 도안을 색칠하고, 필수 해시태그를 더해 개인 SNS에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세계 어린이의 날’은 유엔 아동권리협약 채택을 기념하여 1989년 제정된 날이다. 유니세프는 올해 ‘세계 어린이의 날’을 맞아 후원자들이 직접 아동권리협약에 대해 배우고, 인증 사진을 SNS에 업로드 해 아동권리협약에 지지하는 의사를 밝힐 수 있도록 했다.

스테들러코리아는 올해 유니세프 ‘세계 어린이의 날’ 공식 후원사 협약을 체결하고, 아동권리협약 지지 캠페인 세트에 ‘스테들러 노리스클럽 색연필 세트’를 지원한다.

노리스클럽 색연필 세트는 노리스 색연필 12색 세트에 더해 스테들러를 상징하는 ‘노리스 연필’과 ‘마스 지우개’도 포함되어 있어 활용도가 높다. 특히 스테들러 고유의 보펙스(WOPEX) 기술로 친환경 인증(PEFC)을 받은 나무로 생산한 노리스 색연필은 친환경적이고, 잘 닳지 않아 일반 제품보다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스테들러코리아 관계자는 “’세계 어린이의 날’을 맞아 아동권리협약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기 위해 시행되는 이번 캠페인을 지지하기 위해 협약을 맺고 공식 후원사로서 친환경 제품 노리스클럽 색연필 세트를 지원한다”며 “아직도 어딘가 힘든 싸움을 하고 있는 아동들에게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테들러코리아는 유니세프와 ‘세계 어린이의 날’을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아동들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에 함께 하기로 했다. 

스테들러코리아, 문체부 인증 ‘2020 문화예술후원 우수기관’ 선정
스테들러 핸드메이드 콘크리트 볼펜 출시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