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들러코리아, 월드비전 ‘제5회 꿈 엽서그리기대회’ 공식 후원

우리 아이들이 꿈꾸는 평화로운 세상 만들기!
아이들이 꿈의 엽서에 그린 평화의 모습은?
아이들이 직접 그린 평화의 그림으로 희망을 선물해요!
– 스테들러코리아, 월드비전 ‘제5회 꿈 엽서그리기대회’ 공식 후원사로 시상품 지원
– 월드비전과 함께 아이들이 꿈꾸는 평화로운 세상 만들기 응원, 사회 공헌 가치 적극 실천

사진제공. 스테들러코리아

독일 문구 업체 스테들러코리아가 ‘제5회 월드비전 꿈 엽서그리기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약 4천 개의 문구 용품을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월드비전 꿈 엽서그리기대회’는 월드비전에서 매년 개최하는 세계시민교육의 일환으로, 아이들이 그해 선정된 주제에 맞게 자신의 꿈을 엽서에 그려 전 세계 아이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지난해, 5,625개 초등 및 유아 기관에서 약 200만 명의 아이들이 참여했으며 대회에서 선정된 최우수 작품 3점은 실제 아프리카 잠비아 학교 벽화로 그려져 값진 의미를 남겼다.

이번 대회 주제는 ‘우리는 평화를 꿈꾸는 히어로’이며, 응모 기간은 3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전국 유치원과 초등학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이번 대회는 그동안 온라인으로 이벤트를 진행한 경험을 살려 아이들이 그린 그림을 NFT로 발행하고 그 그림을 굿즈로 제작해 판매액을 아프리카 아이들을 위한 교육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라 더욱 특별하다.

참가 방법은 대회 소개 영상 및 평화를 주제로 한 세계시민교육 영상을 본 뒤 내가 꿈꾸는 평화의 주제에 맞게 월드비전 엽서 용지에 그림을 그린다. 자신이 그린 그림엽서를 학교에 제출하거나 온라인 홈페이지의 작품 제출 방법 안내에 따라 작품을 제출한다.

‘제5회 월드비전 꿈 엽서그리기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스테들러코리아는 월드비전의 뜻을 함께 하기 위해 아이들이 바라는 평화로운 세상 만들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스테들러 ‘루나 점보 139 색연필 12색’ 4000개, ‘스테들러 문구 세트’ 14개(스테들러코리아 사장상)와 더불어, ‘146C 색연필 72색’ 67개(대상)를 시상품으로 제공한다.

스테들러코리아 관계자는 “2017년부터 월드비전과 인연을 맺고 마음껏 꿈꿀 수 없는 전 세계 아이들에게 희망 메시지를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에 동참해왔다.”라며 “앞으로도 아이들 모두가 행복한 꿈을 꾸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며 다양한 사회 공헌의 가치를 공유하고 함께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스테들러코리아, 월드비전 ‘제5회 꿈 엽서그리기대회’ 공식 후원
스테들러코리아, 세종예술아카데미 여행 드로잉 클래스 진행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