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들러와 세이브더칠드런이 함께 하는 희망문구 세트

스테들러코리아는 올해로 4회를 맞는 World Kids Colouring  Day의 일환으로 희망문구세트를 기획 지난 5월1일 온라인 쇼핑몰인 원어데이를 통해 판매를 하였습니다. 

World Kids Colouring Day 는 전 세계적으로 세이브더칠드런과 스테들러  각 지사가 자국 내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하는 사회 공익 실현 사업의 일환으로서 본 행사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은 세이브더칠드런의 Rewrite the future 캠페인을 후원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작년을 기점으로 세이브더칠드런의Rewrite the future  캠페인이 종료됨에 따라 스테들러코리아는 국내 아동을 돕기 위해 세이브드칠드런의 국내 빈곤아동을 돕기 위한 Change The Future 캠페인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희망문구세트는 한정된 수량만 제작되며 원어데이를 통해 온라인으로는 단 하루만 판매가 되며 교보문고 일부 매장에서만 재고 소진 시까지 한정적으로 판매가 되는 상품입니다. 

스테들러코리아는 희망문구세트 판매 수익금을 세이브더칠드런코리아에 기부하여 국내빈곤아동을 돕고 있습니다. 

항상 사회 공익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스테들러코리아는 앞으로도 우리 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밝은 미래를 보여줄 수 있는 길을 걸어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 3회 World Kids Coloring Day
세이브더칠드런과 스테들러가 함께 하는 권리세상 만들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