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강북교육지원청, (주)스테들러코리아와 평생교육 후원 업무협약(MOU) 체결

▢ 서울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산하 성북강북교육지원청(교육장 안성철)은 10월 31일(월) 오전 11시 성북강북교육지원청 화합실에서㈜스테들러코리아(대표 이관주)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 이번 협약은 성북강북교육지원청과 ㈜스테들러코리아가 상호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보다 다양하고 수준높은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개발·제공함으로써 지역 평생교육의 활성화를 위하여 추진되었다.

▢ 이번 협약식으로 ㈜스테들러코리아의 자원을 활용하여 작가와 함께 하는 수준높은 예술 프로그램을 지역 사회에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 구체적인 프로그램으로는 △캘리그라피 문예진 작가와 함께 하는 「내 인생의 한 줄」, △처음 만나는 꽃세밀화「보타니컬 아트」등의 강좌가 스테들러코리아의 사업비 전액 후원으로 개설·운영될 예정이다.

▢ 해당 프로그램은 성북강북교육지원청 홈페이지(www.sensb.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를 원하는 학부모 및 지역 주민은 해당 학교에 신청하면 된다.

▢ 성북강북교육지원청과 ㈜스테들러코리아는 ‘기업-학교-지역사회’의 평생교육 공동체를 구축하는 것에 의견을 같이 하며 앞으로 양기관의 협력을 통하여 지역 평생교육에 다양한 지원을 확대할 것을 약속하였다.

[Copyrights ⓒ 서울교육소식 (enews.sen.go.kr) 배포시 저작자 반드시 표기] 

스테들러 후원 월드비전 세계여아의날 SNS 영상
[월드비전후원] 케냐 앙구라이 카싱예학교에 전달된 스테들러 색연필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