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연말, 감사그라피로 따뜻한 마음을 선물하세요

(1) 스테들러코리아, ‘11월 마음 수여 시상식 감사그라피’ 개최
(2) 스테들러코리아, 제6회 ‘감사그라피 이벤트’ 진행

–  연말 소중한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제6회 감사그라피 이벤트 진행
– 당첨자에게 캘리그라피 작가가 직접 쓴 상장과 스테들러 카라트 수채 색연필 우드케이스 선물 증정
  • 사진제공 – 스테들러코리아

독일 문구회사 스테들러코리아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고마운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제6회 ‘감사그라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스테들러코리아는 2020년부터 지인과 가족 등 소중한 분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감사그라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6회째를 맞는 감사그라피 이벤트는 1차와 2차로 나눠 진행하며, 1차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7일까지 일주일간 열린다.

참여 방법은 스테들러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은 대상과 상장 이름, 상장 문구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0일이며, 스테들러코리아가 후원하는 문예진 작가가 작업한 개별 핸드메이드 캘리그라피 상장과 20만원 상당의 ‘스테들러 카라트 수채 색연필 우드케이스’ 경품을 5명에게 제공한다.

2차 이벤트 기간은 12월 9일부터 진행되며 당첨자 20명에게는 캘리그라피 엽서 3종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스테들러 콘크리트 볼펜(4명), 스테들러 화인라이너 20색 세트 (4명), 스테들러 925 35 샤프 블랙에디션(4명) 등 푸짐한 상품도 준비했다.

스테들러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고,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고 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더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스테들러코리아, 2022 성북강북교육지원청 예술 클래스 공식 후원
스테들러코리아, 월드비전 ‘제5회 꿈 엽서그리기대회’ 공식 후원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