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들러 점보 S펜 고장나서, 삼성전자서비스센터 갔다가 안내 받아서 AS 신청했습니다.

그런데 처음부터 제대로 사진 보지도 않고, 펜촉 교환 하면 된다고 헛소리 하지를 않나
구매처, 구매영수증 다 첨부해서 보내니까 이제는 1년 이내가 아니라 환불, 교환 안된다고 하지를 않나
그럼 유료 AS 받겠다고 하니까 수입하는거라서 AS 안된다고 하지 않나
지금 뭐하는 겁니까?

그러면 AS 정책이 없다고 해야 되는거 아닙니까? 쓰다가 1년 지나서 고장나면 그냥 갖다 버립니까?
1만원, 2만원 짜리도 아니고 지금 뭐하는 겁니까? 담당자가 AS 대응팀 직원들 교육을 어떻게 시킵니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You need to agree with the terms to proceed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