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들러의 ‘TRX 라인’(사진제공: 스테들러코리아)

독일 문구 업체 스테들러코리아가 고급스러운 질감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한 TRX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TRX 라인은 경질 알루미늄바디의 매트 벨벳 포면의 바디에 인체공학적인 삼각형 디자인으로 그립감을 업그레이드했다. 

만년필, 롤러볼, 볼펜, 샤프 등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며, 블랙, 브라운, 블루, 그린 총 4가지의 색상으로 이루어진다. 

특히, TRX 만년필은 가성비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기존의 고가의 스테들러 만년필 라인의 폭을 넓혔다.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촉의 굵기인 EF, F닙(펜촉)을 사용해 노트 필기, 편지 등 필기 시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TRX 롤러볼, 볼펜, 샤프 역시 각각 제품의 고유 강점을 특화했다. TRX 롤러볼은 M 사이즈(1.0mm)의 펜 심을 사용해 부드러운 필기감을 선사하며, TRX 볼펜은 돌려쓰는 스위프트 방식의 볼펜으로 볼펜 심 리필이 가능해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다. TRX 샤프는 심경 0.7mm로 안정적인 필기감을 제공한다.

스테들러 관계자는 “TRX 라인은 필기감은 물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그립감까지 우수해 연령 불문 누구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라인”이라며 “특히 TRX 만년필은 가격은 최소화하고 기능성을 높여 만년필을 처음 사용하는 입문자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You need to agree with the terms to proceed

메뉴